News > Announcements

각 과정별 필수과목으로 운영 중인 윤리및안전 교과목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운영방식을 개편 시행합니다.

 

 

= 다    음 =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가. 개편 사유 : 수강 기준 개편을 통한 학생들의 수강 편의 증진

 

            나. 개편 내용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1) 방향 : 소속 과정 재학 기간 중 소과목 이수 결과를 합산 인정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2) 이수 기준 개편 전후 비교 

 개편 전

 개편 후

교과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

평가하며, 한 학기 내에 3개 소과목에서 각각 80점 이상 점수를 획득하여야 PASS한 것으로 학점 인정.

다만, 성윤리는 해당 과정 이수 여부로 평가함.

교과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

평가하며, 각 과정 재학 중 3개 소과목에서 각각 80점 이상 점수 획득이 완료된 학기에 PASS 성적 부여.

다만, 성윤리는 이수 여부로 평가함.

 

 

 

            다. 개편 적용시기 : 2016학년도 2학기부터 적용.  끝.

 

 
No. Subject Author Date Views
Notice 산업디자인학과 대학원 입시설명회 IDKAIST 2019.03.19 618
Notice 2018 산업디자인학과 대학원 입시 설명회 _3월 29일(목) 오후 5시 IDKAIST 2018.03.27 1259
Notice (중요) 교과목 이중 수강 금지 안내 Restriction of Registration for Two Courses IDKAIST 2016.06.21 759
24 [홍보] 네이버 X 커넥트 디자인 캠프 2018 안내 file IDKAIST 2017.08.24 589
23 [홍보] 클로바 인공지능 아이디어 챌린지 공모 (7/19~8/6) file IDKAIST 2017.07.24 163
22 [홍보] KAIST 창업원 Idea Factory 메이커를 위한 실전 세미나 안내! IDKAIST 2017.07.20 103
21 [홍보]SK하이닉스 '반도체 혁신 아이디어 공모전' 안내 IDKAIST 2017.07.20 148
20 [홍보] KB국민은행 청소년 캠프 재학생 멘토 file IDKAIST 2017.07.06 161
19 [홍보]제 4회 K-Global 스마트 디바이스톤 참가자모집 file IDKAIST 2017.06.26 721
18 [홍보]삼성전자 DS부문 Tech Day file IDKAIST 2017.05.18 430
17 [홍보] 대전트램차량 디자인 공모전 file IDKAIST 2017.05.02 145
16 제2회 전라남도 친환경디자인상 file IDKAIST 2017.04.25 137
15 tvN 문제적남자 출연신청 file IDKAIST 2017.03.17 425
14 [홍보]가상현실을 이용한 훈련·학습·체험 콘텐츠 아이디어 공모전 (~11/30) file IDKAIST 2016.10.14 354
13 [홍보]2016 한국디자인학회 국제초대전(2016 KSDS International Invitation Exhibition) IDKAIST 2016.09.26 207
12 [홍보] 2016 DSUS(대학생 디자인 학술발표대회) file IDKAIST 2016.09.26 248
11 [홍보]해양환경 광고공모전 file IDKAIST 2016.09.09 157
10 [홍보]2016 하반기 E*5 KAIST 학생창업지원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IDKAIST 2016.08.29 182
9 KAIST-서울대 Future Cross 사이버 토론주제 공모 file IDKAIST 2016.08.16 324
8 Winter School on Social Entrepreneurship at IITM file IDKAIST 2016.08.04 230
7 [홍보]대학생 아이디어 경진대회 안내- 잡코리아 경인지사 file IDKAIST 2016.08.02 241
6 [홍보]2016 여름, SEI Workshop 참여하고 기술창업하기 file IDKAIST 2016.08.02 196
5 [홍보]글로벌 챌린지 사업 (CES 2017 무료참관) file IDKAIST 2016.07.27 258